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명단공개' 김남주·김연아·지드래곤…'완판' 신화 스타들(종합)


헤럴드경제

[tvN='명단공개'캡쳐]

[헤럴드POP=조아라 기자]'명단공개'에서는 '완판'의 역사를 써내려간 스타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13일 오전 12시 25분 방송된 tvN 예능 '명단공개'에서는 역대급 판매 신화를 기록한 스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원조 한류스타인 최지우는 드라마부터 영화 활동, CF 활동까지 병행하며 모든 여성 시청자들에게 자신이 입는 옷부터 모자와 신발과 같은 모든 것을 '워너비'로 만드는 완판 신화를 보여줬다.
그녀가 출연하는 드라마가 끝나면 시청자 게시판에는 "최지우가 입은 옷"을 요청하거나 문의하는 글들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전문가들에게도 "유행을 만드는 스타"라는 평가가 늘 뒤따르는 최지우는 지금까지도 끊임없이 품절 신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
상위권에 오른 또 다른 스타는 바로 지드래곤. 그는 두말하기 입 아픈 패셔니스타로, 남녀를 불문하고 패션 워너비 스타로 불리우고 있다.
그는 뮤직비디오 공개 2시간 만에 그가 신은 러닝화를 완판시키는가 하면, 지금까지도 끊임없이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공효진은 완판스타 3위에 올랐다.
그녀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로코의 여왕'으로 등극한 바 있으며, 늘 상반된 아이템을 자연스레 매치하는 매력으로 유명하다.
명품부터 저가 브랜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그녀는 끊임없이 '예뻐 보이는 효과'를 자아내는 세련된 스타일로 시청자들과 전문가들 모두에게 주목받고 있는 스타다.
또한 피겨여왕 김연아는 완판 스타 2위에 올랐다.
그녀는 착용한 귀걸이를 경기 직후 모두 완판시키는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게다가 세계피겨선수권 기자회견 당시 바른 립밤이 '김연아 립밤'으로 유명세를 타며 D사의 립밤을 완판시키기도 했다.
'연아 패딩'도 품절사태가 일어난 유명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남주는 이번 명단공개에서 1위에 올랐다.
방송 직후 연일 화제인 김남주 패션. 그녀는 착용하는 의상뿐만 아니라 뷰티 제품에도 엄청난 판매 영향력을 행사하며 현재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미스티'를 통해 매출을 엄청나게 끌어올리는 장본인이기도 하다.
사실 김남주의 '완판' 능력은 과거부터 어마무시했다.
그녀는 2009년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부터 여러 작품들을 통해, ...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