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키자니아 서울, 진주햄과 함께 '소시지 마이스터 랩' 신규 오픈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은 종합식품 전문회사 진주햄과 함께 새로운 직업체험, '소시지 마이스터 랩'을 오픈했다.
소시지는 도시락 반찬으로, 간식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 세대 사랑 받아 온 대표 먹거리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시지에 대해 전문적으로 배울 체험이나 기회는 없었다.
이번에 오픈한 키자니아 서울의 소시지 마이스터 랩은 30년 전통의 어육소시지 천하장사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 소시지 관련 직업체험이면서, 대표 먹거리를 제대로 알리는 의미에서 매우 뜻 깊다고 볼 수 있다.
아이들은 소시지 마이스터가 되어 소시지가 만들어지는 실제 현장을 영상으로 확인하고, 미각을 활용해 천하장사 오리지널 천하장사 치즈 더블링 콰트로 치즈 더블링 참치 등 다양한 소시지의 맛을 직접 평가해본다.
그 후, 두 가지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더블링 소시지를 개발해 보는 체험을 한다.
아이들은 건강 먹거리에 대한 필요성, 책임감을 배움과 동시에 시식과 신제품 개발을 통해 미각과 호기심까지 키울 수 있다소시지 마이스터 랩을 기획한 컨텐츠 담당자는 "세대를 막론하고 사랑 받고 있는 소시지직업 체험을 기획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매우 기쁘다.
전문적인 직업체험으로서 최초 선보인다.
..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