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AK렌트카 ‘쏘렌토, 카니발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특판 프로모션’


IT조선
지난 달 국산차 판매순위는 더뉴쏘렌토가 판매 4위로 6200대 정도 가량이 판매되었고 싼타페와의 격차를 계속해서 벌리고 있다.
싼타페가 3861대를 판매하며 소폭 상승했지만, 2배 가까운 큰 격차를 보이고 있는 쏘렌토는 국산 SUV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로 싼타페 풀 체인지의 시점이 빨라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
올뉴카니발의 경우 4200대 가량이 판매되어 7위를 차지했으며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AK렌트카에서는 개인에게 인기가 좋은 더뉴쏘렌토 장기렌트를 월 29만 원대, 법인이나 사업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올뉴카니발을 34만 원대의 장기렌트 특가로 선보였다.
이는 선납금 30% 48개월 계약 기준이며 조건변경 또한 가능하다.
오토리스 "올인원착한가격" 상품 역시 동일조건으로 더뉴쏘렌토 월 리스료 24만 원대, 올뉴 카니발 9인승 럭셔리 디젤 차량을 월 리스료 28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올인원착한가격 프로모션 리스, 렌탈 모두 취등록세, 공채비용, 자동차세가 포함돼 있어 별도의 부가 비용이 없는 합리적인 상품이다.
AK렌트카카 관계자는 "같은 차종도 각 업체마다 견적이 다르기에 선택이 어려운데, 타 사이트에서 견적을 받은 소비자들도 자사의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선택하고 있다"며 "롯데렌터카 장기렌트를 비롯해 AJ렌터카, 레드캡렌터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등 20개가 넘는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새해 첫 신차 장기렌트카 프로젝트인 올인원 착한가격 프로모션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합리적이고 필요와 목적에 맞는 차량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