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더유닛’ 유닛B 5팀, 오늘(13일) 신곡 미션 무대…비장한 쟁탈전 예고


매일경제

‘더유닛’ 유닛B 5팀 사진=KBS ‘더유닛’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드디어 오늘(13일) ‘더유닛’의 야심찬 2018 첫 미션 무대가 베일을 벗는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21, 22회에서는 ‘유닛B’ 다섯 팀의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번 경연에는 초호화 제작진이 대거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도 어느 때보다 비장한 각오를 내비춰 역대급 무대 탄생을 예감케했다.
이에 이날 공개될 신곡 음원 발매 미션 무대를 향한 유닛 메이커들의 시선이 뜨겁게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 미션을 펼칠 ‘유닛B’ 팀 선정이 완료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서로 원하는 곡을 선점하고자 열띤 쟁탈전을 벌일 예정이다.
곡과 어울리는 팀을 선정하기 위해 고심하는 작곡가들 앞에서 각 팀은 저마다의 방법으로 절실함 어필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렇게 치열한 경쟁 끝에 사수한 곡을 다섯 팀이 어떤 색깔로 완성해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곡부터 감성 자극, 중독성을 유발하는 곡까지 어느 하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매력으로 유닛 메이커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 조짐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곡 음원 발매 미션 최종 우승팀은 뮤직비디오 계의 마이더스의 손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를 놓고 승리를 꿈꾸는 ‘유닛B’ 다섯 팀의 각축전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4일에는 다섯 곡의 음원 발매 및 1등 팀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어 주말 내내 유닛 메이커들에게 헤어 나올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5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는 제 3...



To Top